고객센터

A/S신청

Service Flow

  • 1

    고장내용
    웹 A/S신청

  • 2

    A/S 내용 접수

  • 3

    현장의
    엔지니어에게 전달

  • 4

    A/S 작업

  • 5

    작업 완료 후
    A/S 관련 내용을 공유

AS 접수관련 문의하기

  • ※ 상단의 접수 신청하기가 어려운 경우 위의 카카오, 문자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의 하시면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.
  • ※ 해당 문의건에 대한 답변은 평일 오전9시 ~ 오후6시 사이에 이루어지며,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립니다.
  • ※ 업무시간외의 접수건은 익영업일부터 다시 순차적으로 답변 드립니다.
  • ※ 중복 접수시에는 담당자 배정의 혼선으로 처리가 지연 됩니다.
카카오톡